051-710-4008

About us.

브랜드 가치가 곧,
기업의 미래입니다.

회사소개서

다운받기

디자인, 마케팅, 웹·앱, 영상, 행사기획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하며 역량을 키워온 글로브임펙트는 분야별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 해왔으며, 대중적인 트랜드에 발맞추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정밀하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만족스러운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는 각오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하며, 고객의 신뢰도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매우 중요시하는 올곧은 마음가짐으로 모든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역량과 성과를 바탕으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며, 사회적 변화에 따라 발생하는 새로운 사회적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직원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내부 보상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취약계층과 사회적 약자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인 사회적 목적 추구가 아닌 또다른 사회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사회적 문제와 일자리 문제 해결에 목적을 두어 임할 것을 약속 드리며 혁신성장과 변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부산의 일등 기업 나아가 대한민국 일등 기업이 되도록 나아가겠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담백한 약속

COMPLETE BRANDING SOLUTION

introduce

WHAT이 아닌 HOW를 추구

‘무엇’보다 중요한 건 ‘어떻게‘ 하느냐 입니다. 글로브임펙트는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오래 남는 브랜딩을 제공합니다.

introduce

COPY가 아닌 INNOVATION을 지향

다방면의 분야에서 혁신을 추구합니다. 변화에 적응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궁리하며 고객에게 혁신을 제공합니다.

introduce

끊임없이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에 대한 고찰

끊임없이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사회적기업 다양한 분야의 경험과 기술력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여 사회에 환원하고 있습니다.

introduce

고객이 만족하는 One-Stop Solution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NEEDS에 맞도록 디자인, 마케팅, 웹앱, 행사 기획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브임펙트 오시는길

GLOBE IMPACT DIRECTIONS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로29 KT&G 부산진지사 2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로고Contact Us